반응형

 

220사이즈 운동화가

많이 닳기도 했고

꽉 맞는듯하여

새로운 운동화 구입하기로 했어요.

 

 

기존에 신던 FILA키즈 신발을

아주 애정했기에

같은 브랜드에서 사기로 했는데

우리가 방문한 쇼핑몰엔

휠라키즈가 없다고..

 

 

 

백화점 갈걸 그랬나;;;

 

그리고 아동사이즈에서

230사이즈 있는곳이 거의 없어서

당황..ㅋㅋㅋ

 

 

뉴발란스 키즈에도 프로스펙스에도

맘에 드는게 없어서

그냥 집에 갈까?하다가

발견한 노스페이스키즈

 

여긴 아동용 230사이즈가 있네요!!

 

 

디자인 따질것도 없고

230어린이 운동화 있냐고

계속 물어보고 댕김

 

 

아이가 클수록 운동화

고르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첫째는 다 처음이라

항상 어렵네용

 

 

 

 

디자인과 착화감이 맘에 들어야하는데

사이즈까지 잘 없어서

선택의 폭이 너무나 좁음.

 

230여성 운동화 사면 안될까?

했지만, 그럼 끈을 묶어야 하는데

아직 미숙해서

찍찍이 있는 운동화가 나을것 같았어요.

 

 

노스페이스키즈에는

230 아동용 운동화가 있어서

어떻게든 여기서 맘에 드는게 있길!! 바랬고

한개 신어보자마자 바로 결정

 

 

 

 
노스페이스키즈 헥사V2 화이트

 

찍찍이 있고

중간에 고무밴드도 있어서

발등이 높은 아이도

편하게 신을 수 있어요.

 

 

 

 

 

 

들어보니 가벼워요!!

 

 

 

 

원래 79,000원 이지만

할인해서

45,000원.

 

인터넷 최저가로는 42,000원에 구매가능한듯해요.

 

 

가격도 괜찮은것 같아서

바로구매.

 

 

 

 

 

상품 택에 있는 큐알코드 찍어보니

#친환경운동화 라고 나오네요.

 

페트병을 재활용하고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가죽으로

리싸이클 가죽을 만든다고.

 

 

키즈헥사 V2는 성인 미니미 버전이라서

부모랑 아이 커플운동화로

신어도 좋을것 같아요.

 

 

 

 

 

색깔은 이렇게 세가지인데

무조건 검정 들어가야된다고

 

 

갈수록 검정을 찾네요. ;;

 

이러다가 온통 검은색 착장이 될듯.

 

 

이상 주관적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