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3월 3일날 만난 초록친구!!

필레아 페페.

 

 

우연히 선물 받았는데

이렇게 생긴 아이 처음 봐서

 

신기하기도하고

 

화분 선물은 처음이었는데

은근 기분이 좋더라구요~~

 

 

 

 

 

작년에 사진 찍어놓은게 있네요 ㅎㅎ

포장이 양갈래 머리 같기도 하고 귀여워요 ㅠㅠㅠ

 

 
장현동 가드닝데이

명함과 페페 관리방법이 간략하게 설명되어있는

종이가 있네요.

 

 

 
 

 

 


21년3월 필레아페페

 

원래 식물키우면

얼마못가서 죽어버려서

자책하는일이 많았는데

 

이건 일년가까이 됐는데도

잘 자라주어서

 

볼때마다 뿌~~~듯 했어요.

 

 

코로나시국에 외출도 자주 못하는데

초록초록한거 보면서

많이 힐링 했답니다.

 

 

22년 2월 필레아페페

 

올해 2월 페페의 모습인데

제법 많이 자랐고

흙부분에 작은 페페가 올라온게 보이죠??

 

넘 신기했어요~

 

분갈이 하러 들고갔더니

아직 너무 작아서 분갈이 하기 어렵다고 해서

못하고 돌아왔었답니다.

 

 

 

식물공장 필레아페페 중품 35~45cm 외목대 89 야생화 공기정화식물 반려식물

COUPANG

www.coupang.com

 


 

페페의 자구가 무럭무럭 자라서

이제 분갈이해도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문득 든 하루!!

 

올해 2월쯤 갔을 때

자구가 아직 작다고 더 키워 오라고 했는데

이 정도면 많이 큰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어서

 

꽃집? 화원? 화분 가게? 하고 해야 되나..

암튼 거길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뿌리의 주구에서 나오는 새끼구를 자구 라고 한대요~)

 

장현동 가드닝데이
Opening hours : 10:30 - 19:30,
Sunday off

 

 
장현동 가드닝데이

 

 

 

가게 안과 밖이 초록으로 둘러싸여 있어요

 

 

 

 

 

정원에 온듯한 느낌이에요.

 

오늘 날씨랑 너무 잘 어울림

 

 

즉흥적으로 갔더니...

 

분갈이 전 페페의 모습을 담지 못했어요

어흑..

 

일반 식물들은 분갈이를 몇 번 해봤지만

얘는 좀... 아끼는 애라서

 

분갈이하러 매장으로 가봤답니다.

 

 

 

 

귀여운 자구들이 많쥬??

 

 

 

제가 키우던 큰 페페는 원래 화분에 담고

자구는 작은 두 개의 화분에 나눠 담았어요.

 

 

 

궁금했던 거 이것저것 물어보고

 

우리 집에 이상하게 자라는

몬스테라가 있어서

ㅎㅎㅎ

 

사진 찍어가서 여쭤보니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많이 배우고 왔어요.

 

 

분갈이하시는 동안 가게 구경하기~

 

 

 

 

 

정말 많다 많아!!

초록세상에 갇힌 느낌 ㅎㅎ

 

 

 
히메 몬스테라

 

 

몬스테라를 닮은

라피도포라 테트라스머파(히메 몬스테라)

 

이렇게 키우는 거구나~

ㅡ..ㅡ;;;

 

우리 집에 있던 몬스테라가

히메 몬스테라라는 걸 첨 알았고

저렇게 늘어지게 자라는 게 맞는다는 걸 알고

잠시 충격받음

 

갑조네 히메몬스테라 중품 라피도포라 테트라스퍼마 실버메탈 찢잎 공기정화식물

COUPANG

www.coupang.com

 

 

 

 

 

 

이게 진짜 몬스테라!!

내가 키우고 싶은 건 이건데,,

 

 

 

 

 

선인장도 멋지다!!

 

 

 

몬스테라에 자꾸 눈길이 ㅋㅋㅋ

 

 

 

 

 

진짜 앙증맞고 귀여운 강아지도 만났어요.

 

멀리서 쳐다보니

어기적어기적 다가와서

살랑살랑 꼬리를 흔들고 애교를 ㅋㅋ

 

혀는 왜 저렇게 나와있는거징..

사장님께 물어보니 입이 짧아서 그런 것 같다고.

 

 

 

 

 

 

 

 

강아지 덕분에

분갈이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어요 


 

분갈이해서 작은 화분이 두 개 생겼는데

 

집에 오기 전에 화분 하나를 드림 해버려서

사진을 못남겼....네요  ㅠㅠ

 

 

분갈이 끝낸 페페 보실까요??

 

 

작은 페페 너무 귀여워요 ㅠㅠ

저건 엄마 드릴려구요~

 

자구 볼 때마다 귀엽다고

나중에 꼭 달라고 하셔서 ㅋㅋㅋ

 

 

 

 

 

 

식물 키우기 매력에 빠지고 있는데

정서적으로 참 좋은 것 같아요.

 

반려 식물 하나쯤 키우는거 추천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