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는 기사가 있어 공유합니다.
개인적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로고 디자인의 노란색 네모 박스는 별거 없는 것 처럼 같지만 상당히 예쁩니다.
제 지인은 일반 MLB같은 브랜드에 지성을 한방울 떨어뜨린 느낌이라고 평가 하기도 하더라구요. ㅋ
아무튼 현재 내셔널지오그래픽이 핫한 것 맞나봅니다.
‘MZ세대의 신(新)교복’으로 불리는 ‘뜨는’ 브랜드 라고 평가를 하네요.
●백팩, 패딩, 운동화에 박힌 로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상반기 영업이익 165억, 전년 동기 대비 70% 성장
●아웃도어 ‘아재’ 스타일 깬 ‘스탠다드 핏’
●MZ세대 신념 드러내는 100% 친환경 제품 비중 15%
●제조사 직원 평균연령 34세… “수평적 조직문화와 젊은 감각”
내셔널지오그래픽이 MZ세대 일상복 된 3가지 이유
직장인 유호근(49) 씨는 얼마 전 버스정류장에 서 있는 젊은 여성 배낭에서 낯익은 로고를 발견했다. 노란색 사각형 옆에 ‘National Geographic’이라고 쓰여 있었다…
shindonga.donga.com
그런데 오늘도 주가는 영 힘을 못쓰고 있네요
반응형
'돈버는 이야기 >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네이쳐홀딩스[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유럽 진출, 위조품 단속 강화] (13) | 2020.12.15 |
---|---|
해마로푸드서비스 [올해 들어 6번째 자사주 매입 공시] (5) | 2020.12.14 |
대림건설 [지속적인 수주 증가] _투자 실패 사례 (4) | 2020.12.11 |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 1등 키즈놀이앱!!] (0) | 2020.12.11 |
웅진씽크빅 3분기 실적 살펴보기 [스마트올이 캐리하나??] (0) | 2020.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