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자주 이용하는 카카오뱅크에서

제휴카드 이벤트를 진행하길래

카드를 하나 만들어봤어요.

얼마전에 만든 우리카드는 조건에 부합하면

네이버 페이를 지급했는데

카카오뱅크는 바로 현금으로 쏴준다네요!!

뭐니뭐니해도 현금이 최고!!

 

카카오뱅크 제휴카드 선택하는 방법

 

 

카카오뱅크 어플실행 -> 바둑판모양 누르기->

제휴에서 제휴신용카드 -> 나한테 맞는 카드 고르기

 

 

 

 


 

 

 

 

롯데카드, 국민카드 , 신한카드 등

다양한 혜택의 카드들이 소개되어 있어요.

 

매달 이벤트 내용이 조금씩 다르니

꼼꼼히 확인해서

제일 맘에 드는걸로 선택해 보아요.

 

 

저는 롯데카드는 이미 가지고 있어서

KB국민카드로 신청해봤어요.

 

지난달엔 13만원 준다더니

이번달에 14만원으로 바껴있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제휴 신용카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대상, 내용등을 읽어보고

모두 해당될 경우에 카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21년 12월부터 22년5월까지 KB국민 신용카드 결제이력이 없고,

6월 첫 이용후에

7월 말일까지 13만원만 쓰면 13만원 현금을 준다니

괜찮은 혜택인것 같아요.

 

 

 

 

 

작은글씨에 항상 중요한 정보가 숨겨져있죠!!

잘 챙겨읽어 봅니다.

 


 

 

 

 

 

 

카드 기본 할인혜택도 잘 챙겨서 읽어봅니다 .

신규발급시에는 전달 실적이 없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다 누려보자고요!! ㅎㅎ

 


 

 

 

 

 

이것도 신청하고 금방 도착!!

13만원 쓰기 조건은 금방 달성할 것 같아요.

 


 

이번에 카드 신규발급 2개 했기때문에

당분간은 관망해보려고 합니다.

 

 

무분별하게 카드 발급하기보다

내가 감당 할 수 있는 만큼만 이벤트에 응모해서

현명하게 티끌 모아봅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