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빙그레가 해태아이스크림과 공동으로 마케팅을 하나봅니다.
해태아이스크림을 흑자로 돌린다면 2021년 실적을 기대해도 될 것 같은데요.
본격적으로 빙그레와 해태아이스크림이 시너지 효과를 내는 발판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ㅋ
기사를 보면 빙그레 슈퍼콘과 해태 마루 시리즈를 같이 광고하고 스토리텔링을 가미한다고 하니 기대가 해봐야 할까요??? 빙그레우스같은 것이 또 나올지도??
빙그레는 ‘슈퍼콘’과 해태아이스크림 ‘마루 시리즈’ 모델로 걸그룹 오마이걸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빙그레가 해태아이스크림을 지난해 10월 인수를 마무리 한 뒤 처음으로 진행하는 공동 마케팅이다. 한 모델을 양사 대표 제품 모델로 활용해 회사 간 융합 및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슈퍼콘과 마루 시리즈 제품에 오마이걸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이달 중순부터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또 오마이걸이 출연하는 두 제품의 광고 영상은 스토리텔링을 가미한 내용으로 다음달 초 공개할 예정이다.
반응형
'돈버는 이야기 >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마로푸드서비스(맘스터치앤컴퍼니) 또 자사주 매입 (0) | 2021.03.31 |
---|---|
푸드나무 이모저모 [신규사업 추가 기대] (0) | 2021.03.27 |
빙그레 2020년 실적 [해태아이스크림 영향은??] (0) | 2021.03.10 |
빙그레 1600원 배당 결정 [배당율 2.9%] (5) | 2021.03.08 |
웅진씽크빅 급등 [윤석열 테마주???] (0) | 2021.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