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랏에 에그커피가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한 카페입니다.

Woodstock coffee - Dalat 이라는 곳입니다.

구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카페 입구!!

 

에그커피라는 것을 처음 들어봤는데..

계란 + 커피?? 도대체 뭐지??라는 생각이 들었음... 흠...

아무튼 시켜보니 요런게 나오네요.. 커피에 계란을 풀어서 넣고 중탕은 한 느낌인데...

 

생각보다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입이 고급이 아니라 맛 표현이 힘들지만ㅋㅋ

 

고소하고 달콤한 커피 느낌?? 아무튼 맛있었음

 

자리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꽃과 화분으로 꾸며 놓아 나름 느낌이 있네요!!

창문 밖 풍경도 너무나 좋고...

아무리 생각해도 달랏은 연인끼리 오면 너무 좋은 곳 같네요.

 

케페 위치는 구글맵으로..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간단한 커피 한잔의 여유 후에 방문한 달랏 호수 (Xuan Huong Lake)!!

쑤안 흐엉 호수라고 부르는 듯..

 

같이 탈 사람만 있으면 오리배도 타보는 건데 ㅋㅋ

날씨도 좋아 걷기도 좋고...

거리에 꽃도 너무 좋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