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랏 시내를 내려다 볼수 있고 케이블카를 탈수 있다고 해서 방문한 케이블카역!!

 

위치는 구글지도 참고하시면 됩니다.

 

달랏 케이블카역 · Đồi Robin, Phường 3, Lâm Đồng 66116 베트남

★★★★☆ · 산악 케이블카

www.google.com

불행히도 제가 방문한 날이 설날 연휴라서 케이블카가 운행을 하지 않더군요

대신 케이블카역에서 달랏 풍경을 사진만 찍었네요 ㅋㅋ

 

언뜻보면 약간 어설픈 유럽느낌도 나는 달랏!!

카에블카 역에 있던 마키마우스!!

 

꿩 대신 닭인가??

케이블카 대신  Anna's Coffee House라는 케페에서 시간을 보내게 되었네요

 

카페는 완전히 꽃밭입니다. 너무 이쁘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사람도 많이 없어서 저희끼리 조용히 휴식하기도 좋았습니다.

저에게 어울리지도 않는 아메리카노에 브라우니, 와플을 시켜놨구요.

여행한다고 많이 걸었더니 힘들었는데 당 충전을 하고 나니 힘이 나네요

 

카페 밖 풍경은 이렇구요!!

카페 내부 풍경은 이렇구요

데이트하기 좋은 꽃정원 같았던 카페!!

 

위치는 구글지도로..

 

Anna's Coffee House | Directions Cafe · 9B Dong Da Street Ward 3 (di len Doi Ro Bin: Cap Treo), Phường 3, Thành phố Đà

★★★★★ · 카페

www.google.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