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랏에 기차역이 볼만한 명소라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조그만한 기차역이고 지금은 운행하지 않고 관광지로 활용하는 것 같네요

 

GA DALAT - GA가 역이라서 달랏역!!!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고 기차 한대 놔두고 카페가 있는 소소한 규모입니다.

베트남 사람들이 사진찍으로 많이 방문하는 듯하네요.

 

그리고 입장료 있습니다.

5,000VND 한화로 약 250원!!!

 

기차역 대합실...

실제로 운영하는 것 처럼 되어 있네요. 

 

기차역은 요렇게 생겼고

작은 공원 정도의 느낌입니다. 

아담한 크기의 기차역

 

둘러보는데는 15분 정도면 다 둘러볼수 있겠네요. ^^

아기자기한 느낌의 기차역

오래된 기차

가장 볼만 했던 공중 부양 수돗꼭지!!!

공중에 떠 있네요.

잠깐 구경하고 기차역 내에 카페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위치는 구글지도로..

 

Dalat Railway Station · Quang Trung, Phường 9,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 · 기차역

www.google.com

 


달랏 기차역 바로 앞 넴능 (Nem Nuong) 맛집을 방문했습니다.

지나가다가 그냥 들어간 식당인데 꽤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식장 이름은 nem nướng phượng, 넴능푸옹!! 

 

가게입구는 사진으로 안찍었는데 입구에서 꼬치 같은 것 연기피우면서 엄청 굽고 있는 가게네요.

 

참고로 저는 음식을 잘 가리지 않아서 ^^

Nem이 쌈이나 롤같은 의미 이구요. Nuong은 구이 입니다.

 

고기를 다져서 꼬치에 구은 것을 라이스 페이퍼에 야채와 싸서 먹는 음식인데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고기는 돼지 고기인듯 하고 약간 떡갈비 느낌도 있습니다.

요런 피클 같은 것도 나오고 야채도 나오고..

뭐 가릴 것 없이 취향대로 라이스 페이퍼에 돌돌 말아서 싸먹으면 됩니다.

특제소스에 콕 찍어서....

위치는 구글지도로..

 

 

nem nướng phượng · 23 Nguyễn Trãi, Phường 9,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67000 베트남

★★★★★ · 비스트로

www.google.com

 

반응형

+ Recent posts